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ATM, 하메스에 60M 유로 영입제안 할 듯

Elliot Lee 2019.07.16 13:36 조회 2,155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이번 여름 행선지가 나폴리가 아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될 가능성이 생겼다. 나폴리와의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어갔던 것으로 보였지만 나폴리와 마드리드가 가격에 대한 협상에서 상호간의 의견차를 줄이지 못하면서 협상이 진척되지 못하는 가운데 아틀레티코가 선수영입을 위한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 5월 카데나 세르(CADENA SER)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하메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카데나 세르는 마드리드 관계자에게 영입제안에 대한 내용 확인을 요청했으나 정식적 제안은 없었다는 점만 확인 할 수 있었다.

ABC에 의하면 아틀레티코는 하메스를 50M 유로에 조건부 10M 유로를 합쳐 약 60M 유로에 영입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수는 마드리드에서 살고 싶어하며 구단은 정확하게 42M 유로 이상의 이적제안을 원하고 있다. 

이미 진척이 되어있던 나폴리와의 협상에서 마드리드는 나폴리의 결제방식과 조건들을 만족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나폴리 회장인 아우렐리오 라우렌티스의 공개적 발언에 따른 불쾌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현실적인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아틀레티코에 천문학적 이적료로 이적한 주앙 펠릭스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가 하메스의 에이전트이기도 한데 과거 사례를 볼 때, 멘데스가 나폴리보다는 아틀레티코로 하메스를 이적시키면서 새로운 멘데스 사단의 팀을 만들어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지단, 곧 훈련 복귀할 듯 arrow_downward 토트넘, 베일에 50~60M 유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