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포그바, 우선 맨유 프리시즌 캠프합류

Elliot Lee 2019.07.09 18:02 조회 1,86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가 우선 맨체스터의 프리시즌 캠프가 차려질 호주로 향할 것이라고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이미 해당 내용은 맨체스터의 공식 SNS등으로 발표되었다. 

맨체스터는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제의를 거절하며 포그바 잡기에 나섰다. 아스(AS)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체스터에서 마드리드로 이적할 때, 16개월의 협상과정이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며 포그바 영입이 전격전으로는 힘들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한, 아스는 맨체스터의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가 포그바를 설득할 것이라고 하였다. 그들의 인연은 맨체스터의 U-18팀에서부터 시작한다. 

한편 마르카는 이미 맨체스터가 포그바에게 대체자를 구할 말미를 달라고 부탁을 하였고 라치오의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를 노리고 있으나 라치오는 120M 유로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맨체스터는 이 금액이 적절하지 않다고 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지네딘 지단이 포그바에 대한 명확한 관심을 보임에 따라 포그바의 몸값은 170M로까지도 도달할 수 있다고 마르카는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

arrow_upward 2019 프리시즌 투어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나폴리, 마드리드에서 하메스 에이전트와 협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