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세바요스, 토튼햄, 리버풀, 아스날 관심받아

Elliot Lee 2019.07.04 14:32 조회 2,210
Klopp and Ceballos, last season
다니 세바요스가 적어도 다음 시즌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임대를 갈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가운데 U-21 유로에서 우승을 하면서 세바요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있다. 이탈리아, 독일, 그리고 잉글랜드의 구단들로부터 제안을 받고 있지만 잉글랜드의 토튼햄, 아스날, 그리고 리버풀 중 한 팀으로 갈 것으로 보인다고 스페인의 마르카가 보도하였다.

토튼햄이 가장 적절한 선택지로 여겨지고 있는데 이는 구단간의 좋은 관계에 기초한다. 또한 토튼햄 중원의 핵심인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팀을 떠날 수 있게 되면서 토튼햄은 에릭센을 대신할 선수의 영입을 필요로 하게 될 수 있다. 세바요스를 임대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재영입조항이 포함된완전 이적을 마드리드는 원하고 있지만 토튼햄과 세바요스는 미래가 복잡해지는 것을 원치 않을 가능성이 높다.

아스날 감독인 우니 에메리도 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고 세바요스가 아스날 축구에 어울리는 선수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가능성은 현재까지 가장 낮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도 세바요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클롭은 나비 케이타를 통해서 중원에 역동성을 꾀하려고 했지만 그것이 잘되지 않았고 세바요스가 그것을 구현해줄 선수라고 보고있다. 다만, 리버풀은 세바요스 영입시 재영입조항을 제외한 완전이적을 원할 것으로 예측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레길론, 금요일 세비야 메디컬테스트 예정 arrow_downward [Official] 라울 데 토마스, 벤피카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