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산체스, 3개 구단에서 관심 보여

로얄이 2019.01.18 20:39 조회 1,963


스페인 언론인 아스(AS)는 1부 리그에 있는 3개의 구단이 하비 산체스에게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 하비 산체스는 카스티야 주장에서 1군 비정규 멤버로 올라섰다. 그는 퍼스트 팀에서 얻은 간헐적인 기회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1부 리그 3개 구단의 관심을 받았다.

바야돌리드는 임대를, 레알 소시에다드와 본머스는 완전 이적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산체스에 대한 타구단들의 관심에 이적 불가라는 분명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퍼스트 팀 경기에서 감독이 자신을 필요로 할 경우 경기를 뛸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바예호의 부상은 그를 중요한 선수로 만든다.

하비 산체스는 구단과 2022년까지 계약 연장을 했으며 바이아웃은 €300m이다. 이 계약은 구단이 선수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올해 6월 개막하는 유럽 U-21 챔피언십을 위해 루이스 데 라 푸엔테 감독은 산체스를 유심히 관찰하고 있다. 감독은 그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바예호, 메레, 누녜스가 고정적인 센터백에서 마지막 한 자리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카시야, 레알 마드리드는 내 심장에 언제나 머물것 arrow_downward Onda Cero: 레알 마드리드 소식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