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산투스, 마드리드에 호드리구 잔류 요청

로얄이 2019.01.15 15:26 조회 2,444


산투스 회장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2019년 말까지 호드리구를 남길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는 요청을 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요청했고 그들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 산투스 회장은 브라질 채널인 가제타(Gazeta)에서 이렇게 말했다.

"아직은 좀 이르지만, 우리는 구단의 안정을 위해 요청을 했다."

호드리구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

호드리구는 지난해 6월 45m로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했지만 FIFA 규정으로 인해 18세 생일이 되기 전까지 스페인으로 가는 것이 금지됐다.

12월에 부임한 산투스의 새로운 감독인 호르헤 삼파올리는 그가 계속 발전하기 위해서는 브라질 구단에 더 오랫동안 머무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호드리구가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이곳에 몇 년 더 머무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문제는 나에게 달려 있지 않다."

국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호드리구

호드리구는 27일 개막하는 남미 U-20 챔피언십을 앞두고 현재 브라질 국가대표로서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삼파올리와 만나지 못하고 있다.

국가대표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스페인으로 날아가 마드리드 시설을 방문했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결승전을 관전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외데고르: 레알 마드리드 주전이 내 목표 arrow_downward 모드리치, 패널티 박스 밖 슈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