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토디보 두고 장외 엘 클라시코

로얄이 2018.12.28 16:50 조회 3,149 추천 2


바르셀로나는 데 리흐트를 영입하길 원하지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

그 옵션 중 하나가 장 클레어 토디보다. 프랑스 출신의 18세 툴루즈 수비수는 수비가 좋으며 미드필더로 뛴 경력이 있어서 후방에서 넣어주는 패스를 할 수도 있다.

많은 구단들이 토디보를 지켜보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도 그 중 한 팀이기 때문에 또 한 번 선수를 놓고 장외 엘 클라시코가 펼쳐질 수도 있다. 로스 블랑코스는 미래의 센터백을 찾고 있으며 젊은 선수를 영입하겠다는 정책을 유지하려는 것으로 볼 때 십대의 모든 항목을 확인했다.

유벤투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 나폴리, 도르트문트를 포함한 다른 대형 유럽 구단들도 토디보를 지켜보고 있다.

"그는 곧 빅 리그로 갈 것이다. 그는 자신을 보여주고 싶어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임대없이도 빅 클럽에 갈 수 있을 것이다." 최근 그의 에이전트가 이렇게 말했다.

그의 상황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내년 6월에 계약이 만료되어 FA가 된다는 사실이다.

그는 툴루즈와의 재계약을 거부했고 그 대가로 구단은 그를 경기에서 제외시키고 팀에서 분리시키며 단기적인 손해를 보게 했다.

동시에 툴루즈는 그가 아무런 비용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1월에 타구단과 협상할 의사가 있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브라힘 1월 영입 확정… 등번호까지 내정 arrow_downward 헤이니에르, 마드리드 레이더망에 들어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