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비니시우스, 현재 수준 팩트체크

Ruud Moon 2018.12.08 14:34 조회 3,381 추천 2
Vinicius Junior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이번 주 레알 마드리드가 치룬 멜리야전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선수들 중 하나였다.  하지만, 그의 경기력은 아직 완벽하지 않으며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으로만 한정했을 때 조금은 투박한 것으로 보인다.

줄렌 로페테기 감독은 이 브라질 국적의 선수를 결코 신뢰하지 않았고, 이후 구단에서 떠나갔다.  새로운 감독 아래에서 비니시우스는 매 경기를 뛸 때 마다 성장하고 있고, 그에 따라 카스티야로 돌아가지 않고 있다.  이제 그는 자신이 있었던 둥지를 떠났다.

멜리야전에서 그가 기록한 득점과 도움은 그로 하여금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만들었다.  긍정적인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하지만, 해당 경기에서 종종 패스가 실패하는 모습이 보였고, 부적절한 노룩패스 역시 보였던 것 역시 사실이다.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렸던 이 경기에서 그를 본 관중들은 환호했다.  그의 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그는 아직 충동적인 어린 소년이다.

비니시우스는 2개월 전과 비교해서 일취월장 했다.  하지만, 아직 갈 길 역시 멀다.  시간과 참을성이 필요한 상황이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비니시우스의 미래가 밝은 만큼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 역시 밝다는 것이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발레르디를 지켜보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솔라리의 레알, 낙관적인 5가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