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토튼햄, 에릭센과 재계약으로 방어전 나설듯

Elliot Lee 2018.11.23 15:05 조회 1,880
잉글랜드의 토튼햄 핫스퍼가 크리스티안 에릭센 방어전에 돌입했다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최근 레알 마드리드가 모드리치를 대신할 미래 중 하나로 에릭센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보도가 나오면서 토튼햄의 회장인 레비 다니엘 레비가 에릭센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2013년 아약스에서 토튼햄으로 11M 파운드에 영입된 에릭센을 44.9M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가 영입할 것이라고 THE SUN이 최근 보도 한 바 있다. 토튼햄의 감독인 포체티노도 토튼햄과 에릭센은 좋은 조합이라고 하며 에릭센이 지속해서 토튼햄에 있기를 바란다며 에릭센의 필요성을 공식적으로 말한 바 있다.

레비는 에릭센을 지키기 위해서 재계약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에릭센은 델레 알리나 헤리 케인 정도의 연봉을 원하고 있다. 아스는 덴마크의 EXPRESS SPORT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에릭센이 구단 내에서 부여받고 있는 역할과 위치에 매우 기쁘지 않다고 한 것을 인용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 이외에도 파리 생제르맹이 에릭센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Official] 라모스 도핑 의혹 보도 관련 성명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네이마르에 대한 관심 식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