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팔카오, 레알 마드리드에 영입 역제의

로얄이 2018.11.17 11:04 조회 2,297


마르카(MARCA)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1월에 선수단을 강화할 대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그 대안으로 가장 최근에 나타난 선수는 구단에 역제의를 한 라다멜 팔카오라고 전했다.

현재 팔카오는 모나코에서 매우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다. 2년 전만 하더라도 모나코는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 올랐었지만 지금은 리그 강등권에 머물러 있다.

팔카오는 출구를 찾고 있고 지난 며칠 동안 레알 마드리드에 자신을 제안했다. 구단은 이 대안을 고려하고 있지만 다른 대안들도 검토하고 있기 때문에 긴급하지 않다.

구단 이사회는 에세키엘 팔라시오스의 임박한 도착과 더불어 팀에 무엇이 필요한지를 정확하게 결정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마리오 에르모소는 도착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이며, 잠재적인 방출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공격진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부 이사들도 있지만, 구단은 젊은 재능을 발판으로 삼는 계획을 고수하고 싶어 한다.

팔카오는 거의 33세의 선수이기 때문에, 그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했을 것이다.

모나코는 팔카오와 같은 높은 연봉의 선수들을 풀어줄 필요가 있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가 팔카오를 노리게 된다면 남은 시즌 임대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카시야스: 나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갈 것이다 arrow_downward 마르셀루, 레알 마드리드 입단 12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