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킨테로에 관심

gutti 2018.06.28 18:22 조회 2,959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로페테기의 요청에 따라 이적시장에서 계속 움직이고 있다. 미드필더 보강을 위해 엑토르 에레라를 비롯한 여러 후보들의 이름이 나오고 있으며 그 중 가장 영입에 근접한 선수가 콜롬비아의 후안 페르난도 킨테로이다. 25세의 미드필더는 콜롬비아 소속으로 러시아 월드컵에 참가하고 있으며 원소속팀은 포르투로 현재 리베르 플라테로 임대중이다.

그가 리베르에 처음 도착했을때 몸관리를 하지 않아 체중이 불었다는 이유로 많은 비판을 들었으나 그는 "난 뚱뚱한게 아니다. 다만 엉덩이가 클 뿐", 이라며 비판을 일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의 계약 상황에 관심을 갖고 있다. 리베르 플라테는 6월 30일까지 그를 375만유로에 영입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다. 포르투 역시 그를 재평가하며 375만유로 이상의 이적료를 지불하고 다시 포르투갈로 데려오려고 한다. 포르투는 이미 그를 영입했을 당시 1000만유로를 지불했다. 리베르 플라테가 그를 영입한다면 그의 바이아웃 금액은 2200만 유로가 될 것이며, 포르투로 돌아간다면 그의 몸값은 5000만 유로를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킨테로는 로페테기가 포르투 감독이었던 당시 포르투 소속으로 뛰며 30경기에 출장해 3골 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로페테기는 그를 잘 알고 있으나 그는 뚜렷한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의 장점은 훌륭한 왼발과 높은 활동량이다. 하지만 그의 당점은 정신적으로 다소 불안정하다는 것이다. 일간지 아스(AS)는 소식통을 통해 "그는 전술적으로 동화되는데에 어려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수소 측, 구단에 영입 역제의 arrow_downward [Official] 안드리 루닌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