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엑토르 에레라를 원하는 로페테기

gutti 2018.06.22 23:36 조회 4,258

로페테기는 페레스에게 처음으로 영입을 요청했다. 멕시코 언론 레포르마(Reforma)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의 신임 감독은 엑토르 에레라를 원한며 그는 현재 러시아 월드컵에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다. 그가 독일을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에 베르나베우의 보드진들도 만족했다.

레포르마에 의하면 로페테기는 이미 포르투 시절 에레라와 함께 한 경험이 있다. 그리고 에레라는 그 당시 전술의 핵심이었다. 언론에 의하면 이미 레알 마드리드는 포르투와 이적 가능성에 대해 협의중이라고 한다. 포르투는 2013년 에레라 영입을 위해 1100만유로를 투입했다. 그는 2019년까지 포르투와 계약되어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포르투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트렌스퍼마켓(Transfermarkt)에 의하면 에레라의 현재 가치는 2천만 유로로 평가받고 있으나 월드컵 활약에 의해 그의 가치는 재평가 될 여지가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07년 3천만유로의 가격으로 페페를 영입했으며 카세미루가 임대 생활을 하기도 했다. 또한 다닐루 역시 포르투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으며 당시 그는 적은 계약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3천만 유로의 가격을 지불했다. 그리고 지금 에레라가 다시 두 클럽의 화두가 되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Official] 안드리 루닌 영입 arrow_downward 베일, 구단에 잔류조건 ‘주전 보장’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