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값비싼 데 헤아 이적료로 1+1?

Elliot Lee 2018.06.20 14:24 조회 3,413
Image result for ANDRIY LUNIN
골키퍼 영입과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가 우크라이나 출신의 안드레이 루닌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GOAL.COM의 기사를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당초 제 1순위로 거론되고 있던 다비드 데 헤아, 오블락, 쿠르투와등의 이름 대신 19세의 FC 조랴 루한스크에서 뛰고 있는 루닌으로 영입 대상을 바꾼 이유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으나 나이와 유망성을 주로 본 미래를 위한 투자로 예측되고 있다.

1.91미터의 장신을 자랑하는 루닌의 몸값은 9M 유로에 4.4M 유로가 옵션으로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영입이 된다면 산티아고 솔라리가 이끄는 카스티야에서 검증을 먼저 받거나 임대이적을 할 것이라고 한다.

루닌은 지난 3월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국가대표 친선경기에서 우크라이나 국가대표로 데뷔를 하였다. 

마르카는 루닌 영입과 무관하게 알리송의 영입은 진행되고 있다고 했다. 루닌이 즉각 가용될 수 있는 전력으로 분류하기 힘들기 때문에 케일로르 나바스의 대체자로 알리송의 영입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로마와 구단 대 구단으로 협상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양 측이 양보를 쉽게 하지 않고 있어 이적료에 대한 최종 합의를 도출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라울과 알론소, 구단 유소년 지도자로 합류 예정 arrow_downward MARCA: 로페테기 선임 과정 및 논란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