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안첼로티, 세바요스등 유망주 원해

Elliot Lee 2018.05.29 14:15 조회 2,162 추천 2

나폴리가 레알 마드리드의 유소년 출신들과 로테이션 급 선수들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카를로 안첼로티가 나폴리의 신임감독으로 부임하면서 과거 자신이 몸담았던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이탈리아의 투토스포르트(TUTTOSPORT)가 보도하였다. 카림 벤제마의 이름도 올라왔었지만 안첼로티는 그의 영입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보르하 마요랄과 다니 세바요스, 그리고 아슈라프 하키미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세 선수는 현재 마드리드에서 주전급의 위치를 가지지 못하고 있으며 성장을 위해 출장시간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따라서, 어떠한 형태로도 구단을 이번 시즌 떠날 가능성이 높다. 나폴리에는 호세 카예혼과 라울 알비올이 있어 여러모로 적응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만약 이들이 임대가 아닌 완전 이적하게 된다면 바이백 조항이 필수적으로 포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들 중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베티스로의 복귀설도 나오고 있다. 나폴리는 빠른 시일 내에 마드리드에게 이적관련 제안서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알리송, 에이전트가 미래에 대해 움직일 것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카르바할, 3주 햄스트링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