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MARCA: 모두가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에 남길 원한다

Ruud Moon 2018.05.28 20:11 조회 2,440 추천 7
Video thumbnail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키예브에서의 우승 환호 직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언급한 인터뷰로 인해 우승의 기쁨을 만끽하지 못하고 있다. 그에, 어제 모두는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우에서 하나로 화합되었다. 모두는 포르투갈 공격수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지 않기를 원했다.

키에브에서의 우승을 뒤로하고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웅은 자신의 몸에 포르투갈 국기를 감싼 채 스페인의 수도 경기장에 들어왔다.

그는 자신이 선수로 뛰면서 얼마나 많은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했는지 그 숫자를 하나씩 손으로 표현했다. 그 이후 호날두는 구단 배지에 키스를 하며 관중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홈 구장에서 팬들의 “호날두, 남아줘”라는 수많은 외침 속에서 그의 동료 선수들 역시 관중과 함께 똑같은 말을 외쳤다. "호날두, 남아줘."

호날두의 발언
세계 최고의 구단에서 뛸 수 있어서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행복해요. 이 선수들과 함께라면 우승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그날 호날두의 전매 특허 세레머니인 ‘호우!!!!’는 가레스 베일이 소개되기 직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를 가득 매웠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카르바할, 3주 햄스트링 확인 arrow_downward EXODUS: 선수들과 감독의 거취문제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