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솔라리의 카스티야, 끝없는 추락

gutti 2018.03.26 23:45 조회 2,675 추천 1
El Castilla sigue sin rumbo.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세군다 승격 가능성은 한참 전에 물 건너 가버렸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도 힘겹게 싸워야 한다. 바야돌리드 B팀이 나발 카르네로를 2-0으로 격파하면서 그들은 강등권 싸움에 휘말리게 되었다. 지난 토요일에 셀타B에게 패배한 카스티야는 현재 승점 40점으로 11위에 있으나 15위 바야돌리드(승점 35점)와 16위 톨레도(승점 34점)의 추격을 받고 있다. 카스티야가 16위까지 추락한다면 그들은 또 한번의 강등이라는 끔찍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마드리드는 이를 감독의 문제로 보고있다. 솔라리의 카스티야는 지난 시즌 승점 51점으로 11위에 그쳤으나 그는 유임되었다. 그리고 31라운드가 지난 지금 그는 승(10승)보다 많은 패(11패)를 기록하였으며 특히 그의 팀이 전반전을 지고 있을때 전혀 분위기를 바꾸지 못하고 있다. 뒤진채로 전반을 끝냈을때 그들은 5패를 기록했으며, 비기면서 끝난 경우 6패를 기록했다.

클럽은 다음 시즌 후베닐 A감독인 구티를 카스티야의 감독으로 임명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 전에 그들은 강등이라는 재앙으로부터 벗어나야 한다. 카스티야는 이번 주에 4위를 기록중인 라피도 데 보우사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리고 그 후에는 직접 강등권 탈출 경쟁을 벌이는 톨레도(34라운드)와 바야돌리드(38라운드)와의 맞대결도 남아있다. 위협은 이제 현실이 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나초: 지단, 이적설, 재계약 外 arrow_downward 호날두, 국가대항전 최다 득점 역대 3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