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날두: 내가 최고라고 믿고, 경기장에서 그것을 증명한다

Ruud Moon 2018.03.20 17:08 조회 2,064 추천 14

포르투갈 올해의 선수에 선정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자신이 계속해서 스스로를 최고라고 부르는 이유는 자신이 그렇게 믿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레알 마드리드 소속 선수의 자신감은 데뷔 이후 단 한번도 사라진 적이 없다. 이 자신감은 리오넬 메시와 함께 매년 최고의 선수를 다투는 매우 경쟁적인 환경에서 그를 도왔다.

최고의 선수
저는 언제나 제가 최고라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그렇게 믿기 때문이고, 또한 경기장에서 그것을 증명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일요일 지로나전 한 경기에서 4득점을 만들어 낸 이후, 그는 포르투갈 국가대표 축구협회가 증정하는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호날두에게 2017년 한 해는?
지금 이 순간은 제가 제 동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아주 좋은 순간입니다. 올해(역자: 2017년)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있어서 역사적인 한 해입니다. 우리는 선수 개개인적인 수준에서뿐만 아니라, 하나의 팀으로서의 수준에서도 아주 훌륭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 해에 5차례의 우승컵, 5번째 발롱도르 수상 그리고 2번째 피파 올해의 선수상 수상!

호날두는 축구선수들, 감독들, 팬들 그리고 루이스 피구의 지지를 받아 2017 올해의 선수로 뽑혔다. 그는 자신의 여자친구인 조르지나 로드리게스, 그리고 에이전트 호르헤 멘데스와 함께 시상식에 참석했다.

그는 이번 수상으로 최근 3년간 해당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선수가 되었다. 2017년 포르투갈 올해의 선수상 2위는 베르나르두 실바 (맨체스터 시티)가, 그리고 3위는 루이 파트리시오 (스포르팅)가 차지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라울, 후베닐 B의 감독되나? arrow_downward 크로스, 라 리가 패스 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