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아자르, 재협상 거부중...본심은 마드리드에?

Elliot Lee 2017.12.08 17:26 조회 4,190 추천 3
Photo: The Belgian footballer Eden Hazard.  (EFE)

엘 콘피덴시알은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대상이 되기를 원하고 있으며 현재 첼시가 제시하는 모든 재계약 제의에 거절 중이라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지네딘 지단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과거 지단이 아자르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는 사실이 긍정적인 요소라고 했다. 엘 콘피덴시알은 릴에 있던 아자르에 대한 영입을 페레스가 보류한 것은 사업적으로 좀 더 시장적 가치가 있는 선수를 원해서이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또한, 첼시에 있는 알바로 모라타가 지단의 라커룸에 대해서 아자르에게 전해주고 있어 마드리드에 대한 충분한 인지를 하고 있다고 추측했다. 이러한 아자르의 마음을 잡기 위해 첼시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비싼 연봉을 받고 있는 포그바의 17M 유로를 넘는 17.6M 유로를 아자르에게 제시할 것이라고 영국의 더 타임즈(THE TIMES)가 보도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특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 않다. 현재 아자르와 네이마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라는 언급이 있지만 구체적인 실체는 파악된 적이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알론소,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 arrow_downward 페레스, 네이마르 영입 다시 시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