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날두, 독일 최고의 팀들을 잡는 최고의 사냥꾼

Ruud Moon 2017.09.26 22:33 조회 2,218 추천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챔피언스리그를 더 사랑하는 선수는 없다. 그리고 오는 화요일 저녁, 발롱도르의 주인공 호날두가 경기장에 입장할 때 보르시아 도르트문트는 충분히 무서워해도 될 것이다.

이번 시즌 벌써 아포엘 전을 통해 득점을 신고 한 호날두는 이제 독일로 향한다. 그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 전 헤트트릭 그리고 유벤투스를 상대로 한 결승전에서의 2득점을 포함하여 최근 6경기에서 무려 12득점을 올리고 있다.

지그날 이두나 파크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수년간 위험한 원정길로 자리매김 해왔다. 도르트문트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단 한 차례도 우승을 차지한 적은 없지만, 최근 분데스리가 최고의 팀으로 군림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호날두는 독일 팀을 상대로 19번 만나서 총 23득점을 올렸고, 이 23득점 중에는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한 4득점과 바이에른 뮌헨을 6차례 만나 기록한 9득점이 포함되어 있다.

이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주장은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2015/16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 헤트트릭을 기록했으며, 샬케04에게 7실점을 선사했다.

호날두는 지금까지 챔피언스리그에서 총 107득점을 올렸고, 이번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전 승리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가 조별예선에서 단 한 차례도 패하지 않고 올라갈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과 동시에 자신의 득점기록을 늘려 리오넬 메시와의 거리를 벌리고 싶어할 것이다.

사실, 호날두의 이번 시즌 시작은 소란스럽고 그는 무득점으로 라 리가를 시작하고 있다. 자신의 오랜 좋은 사냥감인 독일 팀을 만나 오늘 밤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호날두,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항상 득점을 올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겨울 이적시장에서 드락슬러를 노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