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스 : CADENA SER 독점인터뷰

회장으로 최고의 순간은?
이 전설을 상속 받고 새로운 전설을 기다리는 것이다.
당신의 자리의 번호는?
6C이다. 우리는 회장석의 양 통로를 변경하였다. 이전에는 라커로 가려면 경기장을 지나갔어야 하는데 지금은 바로 갈 수 있다.
호날두의 징계와 심판의 개선
나는 보통 심판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 않는다. 후안 루이스 라르레아가 내가 심판들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고 하는데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
운이 좋게도 우리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경기를 가지게 되었고 세상은 이 경기를 보기 위해 모든 일을 멈췄다. 경기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심판들에 대해서 말을 해야한다는 것이 넌센스다. 이제 시즌이 시작되었고 발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훌륭함에 대해서 말이 없다는 것이 유감이다.
수페르 코파에 대해서도 일반적인 수준에서만 말할 것이다. 잘못한 사람이 있다면 징계를 받아야 한다. 중재기구는 투명해야만 한다. 심판들에 대한 이야기가 거기서 나오고 있는가? 심판들은 누가 심판해야하는가? 여기에는 오컬트적인 요소가 가득하고 우리는 개선을 해야할 시기에 왔다.
VAR(VIDEO ASSISTANT REFEREE)의 목표는 중요하다. 이는 심판들의 권한을 빼앗아가기 때문이다. 나는 기술의 사용을 선호하고 모든 스포츠에서 일어나고 있다. 나는 비야르와 문제를 잃으키고 싶지는 않다. 나쁜 관계를 가져오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은 축구의 투명성이 필요한 시기이다. 투명성과 기술은 축구에 좋은 것이다. 경험있는 심판들을 중요한 경기에 배당시키는 것이 중요하고 심판들을 훈련시킬 좋은 기회이다.
감독권한의 침해
한번도 선발명단등에 대해서 말한 적이 없다. 절대로 없다. 감독들이 안좋게 팀을 떠났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런 말을 한 감독이 기억에 없다. 그들은 자신들의 일을 자유롭게 해왔다.
호날두 탈세
A BOLA에서 나온 기사만 알고 무엇이 벌어졌는지 나는 모른다. 세금 문제로 매우 짜증이 났다. (탈세 사건에 대해) 지난 여름 호날두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른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화가 나있었고 모두가 그 세금 관련일에 짜증이 났었다. 그는 나에게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았다. 컨페더레이션스컵에 출전하고 곧바로 휴가를 갔다.
그가 한 것은 범죄행위에 속하지 않는다고 한다는 말을 그의 변호사를 통해서 들었다. 그는 2009년에 구단에 입단하였고 잉글랜드와 같은 조세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는 아무것도 숨기지 않았다. 은폐가 없다면 범죄도 없다. 나는 그렇게 계속 말해왔고 그렇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특별하게 언급하지 않는 것이다. 국가를 옮겨다니다보면 항목의 차이가 있다. 판결이 나기 까지 우리는 지켜봐야한다.
(멘데스도 조사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 점에 대해서는 잘모르겠다. 멘데스가 나에게 말한 것은 알고 있다. 멘데스는 회계장부를 관리하는 사람이 아니다. 크리스티아누는 세계 최고의 선수이고 그를 둘러쌓은 모든 것들이 많은 구설을 낳고 있으며 이는 그를 고통스럽게 한다.
호날두의 잔류와 재계약
모나코에서 그는 자신의 잔류의사를 분명히 했다. (호날두가 구단을 떠나고 싶다는 기사에 대해) 그는 이미 말했다. 자신이 세계 최고의 구단에 있다고. 크리스티아누는 수요일에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소화할 것이고 이미 우리는 캄프 누에서 그의 욕망을 보았다.
(호날두 재계약 건에 대해) 무례하다. 그는 세계 최고이지만 나는 그에게
베일
베일 또한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이며 현재 그를 보유하고 있어서 행복하다. 무리뉴로 부터는 어떠한 제의도 없었다.
이적불가는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있는 선수들이다. 카디프에서 가진 나의 생각은 잘되는 팀을 굳이 건들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미 8월 31일이 지났고 그는 우리와 함께 있다. (질문자) 당신이 평생 EL LARGUERO에서 일할 것인가? 그것은 알수 없는 일이다.
그는 11번째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작년에 큰 부상을 당했고 우리는 그가 입단 초기의 훌륭한 베일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했다. 같은 부상이었다. 왜 사람들이 베일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지 모르겠다. 그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것과 같다.
베르나베우와의 비교
베르나베우는 이 마드리드를 창조했다. 나는 그 전설을 유지하는 것뿐이다. 그는 전설적인 마드리드를 만들었고 나는 그것과 같은 일을 할 뿐이다. 지단, 피구, 호나우두, 그리고 베컴을 데려오는 일은 베르나베우가 코파 혹은 디 스테파노를 영입할 때보다 더 많은 이적료를 필요로 했다.
구단의 이름은 베르나베우, 이것이 유일무이하다.
회장임기
나는 이미 권한을 부여받았다. 힘과 열정이 되는대로 그리고 소시오들이 원한다면 계속 할 것이다.
20세기 최고의 구단의 타이틀을 우리는 얻어냈고 나는 그저 그것을 얻었다. 나는 그저 소시오로 그것에 대해 공로가 있을 뿐이고 그렇기 때문에 디 스테파노가 이 타이틀을 들어올렸다. 임기간 4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했다. 마드리드는 수익이 부족했다. 우리는 100M에서 300M 유로의 이적료를 지불 할 수 있게 되었다. 우승도 늘어났다. 스포츠-경제적 모델로 우리는 안정성을 얻게 되었고 구단은 세계최고가 되었다.
신흥부자구단과의 경쟁
축구가 변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고 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자금을 가지고 오고 있다. 잉글랜드 같은 경우 거의 모든 구단의 사람들이 부자이다. 그들은 이적료로 거액을 지불하고 있다. 우리는 경영을 통해 얻은 자금을 사용하고 있다. 우리도 180M 유로 혹은 200M 유로의 이적료를 한 선수에게 지불할 수는 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지는 않는다. 우선 우리는 현재 함께하고 있는 선수들 먼저 관리할 것이다.
음바페 영입 불발
이적에 대해서 이야기가 있었다. 그는 자신이 태어난 파리의 파리 생제르맹을 택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BBC 중 한 명이 떠나야 이적할 것이라는 말은 없었다.
네이마르 영입
그것에 대해서는 몰랐다. 222M 유로를 지불 할 수 있는 구단은 몇개 되지 않는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가정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구단이 그 가격을 지불했다면 선수들은 그 가치가 있는 것이다.
추가영입
우리는 현재 세계최고의 구단이다. 그런 생각보다는 따른 생각을 하는 것이 낫다.
음바페와 네이마르와의 입단식
올해는 아니다. 나의 첫 임기 초기였다면 구단의 모델을 정하는 중이었고 세계최고의 선수들을 마드리드로 영입하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아마도 가능했을 수있다. 미래에 어떻게 될지? 그건 나도 모른다.
선수로서, 감독으로서 지단의 투자가치
그는 전략적인 선수로 본 첫 모델이 바로 지단이다. 그는 양질의 성장을 가져왔다. 특히 재정적으로 안정시켰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써야만 한다. 그가 선수로 있었던 시절 우리는 마법같고, 우아한 축구를 볼 수 있었다. 이제 감독으로 그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해주기를 원한다. 하지만 그것은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가 필요한 질적 향상을 그는 보여줘야 한다. 선수로 그랬듯 감독으로 큰 발전을 가져오길 바란다.
(지난 해 급여를)지단은 중요한 급여를 포기 했었다. 선수들도 알고 있고 그는 마드리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
(선수시절 지단의 연봉에 대해) 지단을 유벤투스로부터 영입할 때 그에게 유벤투스에서 받고 있는 주급을 말해주었고 거기에 약간 얹어준 것뿐이다.
벤제마와 베일에 대한 야유
모두가 한번 씩 찔러보고 있다. 선수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몇일전 피케에게 한 것도 마찬가지이다. 스페인의 월드컵 진출을 위해 싸우고 있는 국가대표팀에게 그러하면 안된다. 그러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팬들에게 그러지 않기를 부탁한다. 동기부여를 하는 것은 선수들에 대한 지지와 박수이다. 야유를 보내는 사람들은 극소수의 집단이다.
몇몇 언론들이 마드리드와 나를 비판하는 용도로 베일을 비난한다. 그들은 베일을 팔아야 한다고 하면서 그를 영입한 나를 비난한다. 하지만 이스코나 아센시오도 내가 영입했다.
데 헤아와 케일로르 나바스
데 헤아를 원했던 시기가 있다. 데 헤아 만큼이나 케일로르도 훌륭하다. 우리에게 교체는 필요 없다. 케일로르와 나머지 선수들의 분위기가 매우 좋다.
무리뉴
미국에서 무리뉴를 보았다. 그는 매우 다정했다. 그는 항상 우리에게 다정했다. 그가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우리에게 경쟁력을 가지게 해주었고 그 향상은 우리가 필요했던 것이었다. (이전에) 몇 년간 그러한 향상은 없었다. 우리는 지단과 현재 매우 행복하다.
현재 선수단
그는 최고의 팀을 이끄는 최고의 감독이다. 내가 회장인 이래로 최고의 감독과 팀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지난시즌 가능한 모든 것들을 하였다. 이제 모라타와 하메스가 없다. 그들이 더 많은 출전시간을 원하는 것은 당연한 권리이고 그들에게 행운을 빈다.
호날두의 은퇴
우리는 아직 계약기간을 4년이나 남기고 있다. 그는 몇일전 세계최고의 구단이기 때문에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고 했다. 훌륭한 선수단에 둘러쌓인 그가 더 많은 개인 상을 받을 수 있으리라고 본다.
호날두와의 관계
같은 관계이다. 하지만 영화는 같이 안본다. 협력적 관계이다.
호날두 마드리드인가?
당연하다. 5번째 발롱도흐를 탈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20년간 우월한 바르셀로나의 라리가 우승성적
마드리드는 역사적으로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의 선두였다. 크루이프 이후 바르셀로나가 질적인 관점에서 향상되었다는 점을 인정한다. 그래서 스페인에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라는 하던 일을 멈추고 보고 싶은 화려한 구단들이 있는 것이다.
최근 몇 해간은 바르셀로나보다 좋은 경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마드리드의 경기 하는 방식을 항상 좋아해왔다. 바르셀로나의 경기 방식은 마드리드의 방식을 원치 않는 사람들의 것이다.
지단에게, 구단에게 있어서의 라모스
그는 19세에 입단해 현재 31세이다. 주장이고 주장은 엄청난 책임을 져야한다. 모든 선수들을 생각하고 선수단의 분위기를 이끌어야 한다. 발베베바스의 공기는 매우 좋다. 93분에 득점을 하는 그는 리더이고 주장이며 이점은 지단을 무척 편하게 해주고 있다.
테오 사건 이후 아틀레티코와의 관계
그는 해외로 이적을 할 수 있었고 그래서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루어졌다. 이웃 구단과의 협정에 대한 문제를 일으키기 싫었기 때문에 바이아웃보다 더 이적료를 지불했다. 아틀레티코는 최근 몇년간 큰 변화를 가져왔다.
페페의 방출
그에게 1년 연장을 제시했다. 그는 34세이고 그는 여러 가능성을 판단하고 싶어했다. 모라타나 하메스와는 다른 경우이다. 마드리드는 선수들의 고향이다. 돌아올 수 없어도 그는 카르바할, 루카스 바스케스, 나초, 이스코의 친구이다. 이과인도 마찬가지이다.
FFP와 구단재정
UEFA의 규정은 지켜야한다. 모두에게 좋은 일이다. 몇 가지 조항들은 좀 더 구체적이고 명확해야한다. 돈이 축구를 사는 것을 지켜볼 수 없다.
지난 시즌 우리는 100M 유로로 시작해 시즌 말에 700M 유로로 마감했다. 2000년 이후 구단의 재정증가는 매우 크다. 그리고 이 모델을 다른 구단들도 따라하고 있다.
올해의 바램
첫째는 건강이다. 챔피언스 리그는 우리 역사의 DNA이다. 13번째 우승을 원한다. 매우 어려울 것이지만 선수들과 감독도 잘 알고 있다.
카시야스 방출
카시야스가 떠난 것은 그가 원했기 때문이고 그가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기 때문이다. 선수가 방출되면 항상 나는 비난을 받는다.
그는 재앙이었던 신문 기사를 읽는 것을 그만 두는 것이 좋다고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를 저녁에 불러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떠나기를 원했다. 그가 홍보대사로 일한다면 라울과 함께 매우 좋을 것이다.
이스코
만약 이스코가 재계약에 서명을 한다면 몇 일내로 우리는 발표를 할 것이다. 사실상 끝났다. 그는 매우 어리고 발전을 하고 있다. 그는 25살이고 우리는 기대를 하고 있다. 우리 구단에 있는 11명의 스페인 선수들 중 칸테라 출신이 선수들이 9명이다. 이 균형은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2년전 그를 방출했다면 지금 우리에게 불행이었을 것이다.
아센시오
그의 바이아웃 금액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의 바이아웃 금액이 10M 유로라고 해도 그는 마드리드를 사랑하고 여기서 매우 행복하기 때문에 떠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은퇴 할 것이다
댓글 19
-
Alarcon 2017.09.08설마 1617시즌 수익 700m 고지 달성인가요
-
A.DiStéfano 2017.09.08- 그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것과 같다.
베일이 절대 팔릴 수 없는 이유 -
Kaiser_Toni Kroos 2017.09.08베일이 회장님 몸캠 가지고 있는게 확실한듯
-
외데고르 2017.09.08담시즌부터는 VAR이 도입됐으면 좋겠네요.
불필요한 잡음에 더이상 그만 시달렸으면 -
사나 2017.09.08베일=페레즈
-
crstian 2017.09.08잘 되는 팀을 굳이 건드릴 필요가 없다.
에이 안 그러셨잖아요.실패를 통해 얻은 깨달음인가... -
rr22 2017.09.08왜 사람들이 베일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지 모르겠다. 그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것과 같다.
<<팬들에 대한 모욕아닌가.베일 비판하는 팬들이 한둘이 아닐텐데, 베일에 대해 비판하는게 본인에 대한 시비임?ㅋㅋㅋ -
아센시오 2017.09.08아니 베일은 진짜 아니잖아요 회장님;;;
-
권창훈 2017.09.08*베일의 입지가 아주 아주 콘크리트급..
-
no.1_좌절금지 2017.09.08갓센시오 레알에서 은퇴한다는 멘트는 강한믿음이네요
-
GAGAmel 2017.09.08베일 부분만 제외하면 굉장히 깔끔한 인터뷰네요. 좋은 질문들이 가득한 좋은기사 잘 봤습니다.
-
미첼 2017.09.08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회장님 차냥해!
-
IscoAlarcón 2017.09.08첫멘트부터 장난없네요
-
라그 2017.09.08그냥 무난하게 다 좋게좋게 넘어간 인터뷰네요(....)
-
0720 2017.09.09700m..??
-
Raul 2017.09.09베일ㅋㅋㅋㅋ
-
ASLan 2017.09.09베일에 대해선 옹호적으로 얘기했지만, 그래도 기자들이 중간에서 일을 만드는 부분들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정리해주는 인터뷰네요
-
7+10=17 2017.09.09그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것과 같다. 형님..이건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
Jose_RM 2017.09.11(호날두 재계약 건에 대해) 무례하다. 그는 세계 최고이지만 나는 그에게
뒤에 내용이 잘린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