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주장단, 베일과 벤제마에게 메시지를 던지다

gutti 2017.08.29 20:24 조회 4,301 추천 4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단은 미디어를 통해 벤제마와 베일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라모스와 마르셀루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발렌시아와의 경기중 관중들로부터 터져나온 벤제마와 베일에 대한 야유소리에 대해 언급했다. 경기 후 마르셀루는 믹스존에서 인터뷰를 통해 베일의 교체도중 관중들의 야유소리에 대하여 “관중들은 원하는 바를 표현할 권리가 있다. 이는 정상적이며 나 역시 야유를 받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월요일에 라모스는 국가대표팀 경기에 대한 인터뷰에서 비슷한 어조의 답변을 내놓았다. “관중들의 야유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항상 일어났던 일이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지난 세월동안 베르나베우의 야유소리는 우리에게 경각심을 주었다. 만약 선수에게 야유가 들린다면 물론 이는 달갑지 않겠지만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야유를 받은 선수는 집으로 돌아가며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러한 관심은 절대 지나치지 않으며 우리는 이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

주장단으로부터 나온 메시지는 명확하다. 관중들은 베일과 벤제마에게 자신들의 기대를 투영한 것일 뿐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이 발언은 작년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쏟아진 야유소리에 대한 답변과는 매우 다른 내용이다. 당시 라모스는 이 사건을 두고 이렇게 말했다. “팬들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그들이 더 진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팬들의 사랑은 중요하지만 선수들을 지지해 주어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루메니게 : 레알 마드리드가 가장 빛나는 별이다 arrow_downward 베일, 라 리가 시즌 첫 득점의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