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스티야, 발렌시아의 유망주 라파 미르를 노리다

gutti 2017.08.04 07:24 조회 4,020

스페인 일간지 아스(AS)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는 카스티야의 공격진 보강을 원하며 발렌시아의 라파 미르(무르시아, 1997년생)을 선택했다. 내년 여름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이 공격수는 산티아고 솔라리가 이끄는 카스티야에 합류할 수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 선수가 최전방에서 뛸 수 있으며 양 측면 자리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를 높이 평가했으며 며칠내에 계약을 완료할 것이다.

구단 기술진은 발렌시아의 유망주를 계속 지켜보았으며 그의 계약이 마지막에 접어드는 올해 영입을 가속화했다. 미르는 올해 1군팀 입성을 기대했으나 프리시즌에 이 바람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는 발데베바스로의 이동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비록 그는 1군에 입성하지는 못했으나 지난 수요일에 열린 발렌시아 B팀과 카스테욘과의 경기에서 3골을 기록하며 팀의 4-0 승리를 이끌었다. 지난 시즌에는 세군다B에서 40경기에 출전 9골을 기록했으며 1군 경기에도 리가와 코파에서 5경기를 출전했다. 또한 그는 18살의 나이로 2015년 11월 제니트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소화한 경력이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솔라리의 카스티야가 세군다로 승격하기 위해 팀을 강화하는 방법을 찾고있다. 미르는 1군의 팀 훈련에도 간헐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지단은 그를 시즌 동안 종종 소집할수도 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계속 어린 재능들을 발굴하는 정책을 지속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날두, 팀 훈련 합류 arrow_downward 위기의 BB라인, 해답은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