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의 역사, 시우다드 델 레알 마드리드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최첨단 훈련장인 시우다드 델 레알 마드리드가 오는 9월 30일 그 웅장한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지금까지 레알 마드리드는 훈련장으로 써오던 시우다드 데포르티바를 매각한 뒤, 마드리드 시내 발데베바스에 최첨단의 새로운 훈련장 시우다드 델 레알 마드리드를 건설하는 동안, 스페인 축구 협회 소유로 마드리드시내 라스 로사스에 위치한 시우다드 델 풋볼을 임대 형식으로 사용해 왔다.
하지만 시우다드 델 레알 마드리드의 제 1기 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는 이제부터 총 120헥타르의 넓은 땅 위에 6개의 그라운드, 최신식의 라커룸,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훈련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6,000명 이상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카스티야 전용의 경기장 또한 포함 될 전망이다. 한편 페레스 회장은 2기와 3기 공사를 끝으로 레알 마드리드 농구팀 경기장과 테마 파크를 완성시킨다는 대업을 이어할 것으로 보인다.
"마음에 든다. 거대했고, 기술적이었으며, 작은 것까지 신경이 쓰인 모습이었다. 전 세계에 이와 같은 훈련장은 이곳뿐일 것이다." (반데를레이 룩셈부르고)
시우다드 델 레알 마드리드 향후 일정
09월 30일 개관식
10월 01일 세군다 디비시온 6라운드: 카스티야 - 바야돌리드
10월 02일 소시오 총회
http://www.realmadrid.com/elclub/ciud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