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하메스, 마지막 기회를 노린다

gutti 2017.04.29 13:26 조회 3,495 추천 7
James Rodríguez se aferra al Real Madrid

하메스는 포기하지 않는다. 비록 그의 상황이 어느정도 마드리드와 작별을 예고하는듯 했으나 그는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 이전의 무기력한 모습과는 달리 최근 두경기에서 하메스는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그는 2경기에서 3골을 득점하며 마드리드에서의 마지막 기회를 움켜쥐려고 한다.

이미 결정은 내려진 것으로 보인다. 아센시오의 기량이 만개하면서 지단은 하메스에 대한 다른 구단들의 제안을 들어볼 것을 주문했다. 그러나 하메스는 아직 수건을 던지지 않았고 그에게 남은 한달동안 그가 이적 첫 시즌 베르나베우를 열광케 했던 자신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안첼로티 재임시절 46경기에 나와 17골 18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리고 안첼로티는 하메스의 최고의 모습을 뽑아낸 감독이었다. 그가 떠난 후 베니테스와 지단의 밑에서 하메스는 최고의 모습을 잃어버렸다.

오직 이 남은 한 달 동안의 퍼포먼스가 클럽에서의 그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다. 하메스는 상황이 어려운 것을 알고 있으나 그가 마드리드에서 커리어를 이어가든 다른 클럽으로 이적하든 간에 지금 어떤 모습을 보이느냐가 그의 미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줄 것임을 인지하고 있다. 그의 유럽무대에서의 커리어는 아직 진행중이다.

그렇지만 올시즌 하메스의 스탯은 그리 나쁘지 않다. 비록 그의 출장시간은 팀에서 20번째일 정도로 적지만(1583분) 이미 9골과 1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의 도전은 여러 유럽의 빅클럽들이 아직도 그를 주목하게 만들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3

arrow_upward 카를로스의 리그 승리 기록을 넘어선 마르셀루 arrow_downward 발렌시아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