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토니 크로스, 경기 전 인터뷰

gutti 2017.04.12 13:20 조회 3,241 추천 6

경기에서 본인의 중요도는 어느정도?
“나는 항상 경기장에서 내 스타일대로 경기하는 것을 원한다. 그것이 내 목표이며 이번 경기도 다른 경기들과 다르지 않을 것이다.”

마드리드로 이적 후 바뀐 것은?
“외국으로 나가는 것은 내게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 내 커리어의 큰 도전이었다. 이번 여름이 되면 마드리드로 이적한 지 3년이 된다. 좋은 결정이었다. 내 커리어에 매우 좋은 곳으로 왔다. 마드리드에 잘 적응했고 언어를 배웠으며 마드리드와 같은 팀이 원하는, 결코 적지않은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경기의 해법
“우리가 어떻게 경기할지에 대해서는 전술토론 시간에 감독이 제시할 것이다. 바이에른이 어떻게 경기할지를 예상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경기 내내는 아닐지라도, 과르디올라의 팀이 그랬듯이 그들은 처음부터 우리를 강하게 공격할 것이다. 홈 경기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욱 압박할 것이며 점유율을 가져가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이에 대응할 방법을 찾길 원한다.”

스페인의 좋은 점? 음식?
“나는 항상 잘 먹었다. 독일에서도 스페인처럼 그랬다. 스페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항상 내리쬐는 햇볕이다.”

레반도프스키와 호날두
“그 둘은 모두 팀에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경기장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와 상대가 그들을 얼만큼 경계하는지를 본다면 그 둘은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다.”

레반도프스키가 결장한다면?
“나는 항상 말하지만 챔피언스리그 8강이라는 대회와 더욱이 바이에른과 레알 마드리드와의 매치업에서는 두 팀이 최상의 상태로 경기하길 바란다.”

라모스 도우미
“쉽지 않은 일이다. 이는 우리가 가진 무기이지만 우리의 희망을 모두 세르히오에게 의존하는 것은 안된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비록 나와 라모스 콤비가 우리에게 많은 승점을 챙겨준 것은 사실이지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라모스와 카세미루, 경기 후 인터뷰 arrow_downward 바이에른 뮌헨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