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피케의 발언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중인 마드리드

gutti 2017.03.29 19:37 조회 3,008 추천 2
Los abogados del Real Madrid estudian las palabras de Piqué

레알 마드리드는 제라르 피케의 발언이 선을 넘었다고 생각하며 그들의 법무팀을 통해 그의 발언을 검토해 법적 조치를 취할지에 대하여 검토할 것이다.

스페인과 프랑스의 경기 후 피파가 메시에게 4경기 징계를 준 것에 대하여 이야기하면서 피케는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가 메시와 네이마르의 탈세 혐의를 전가하고 재무부와의 재판 끝에 유죄를 선고받은 것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나는 마드리드의 선수들에 대해 악감정이 없다. 그러나 그 클럽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다른 이유이다. 나는 베르나베우의 수뇌부가 메시나 네이마르에게 혐의를 씌우는 것이 싫다. 나는 베르나베우의 수뇌부가 이 나라를 움직이는 것을 싫어한다.” 짐작컨대 그는 주 변호사협회의 회장인 마르타 실바 라푸에르타가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첫 번째로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직을 수행할 때 여러 차례 그와 함께 VIP석에서 경기를 관전했으며 마드리드의 법무팀에서 일을 했던 것을 두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좋아하지 않는 부분은 바로 수뇌부이다. 그 안에서 벌어지는 일들… 메시와 네이마르에게는 혐의가 전가되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는 아무런 일도 벌어지지 않다. 이는 항상 이래왔다.” 그는 이렇게 비판했다.

마드리드는 이를 두고 피케에게 공식적으로 답변을 할지에 대해 계획 중이며 이러한 음모론에 대해 클럽의 입장을 분명히 했다. “가장 좋은 답변은 4월 23일에 벌어지는 엘 클라시코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마드리드는 항상 경기장에서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아센시오로 하메스를 대체할 마드리드 arrow_downward 라모스, 5번의 결정적인 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