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오타멘디 에이전트: 레알 마드리드 행? 이뤄질 수 있다

M.Salgado 2017.02.20 21:40 조회 4,645


니콜라스 오타멘디 측이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페페의 대체자 자리를 노린다는 것이다.

니콜라스 오타멘디의 에이전트인 마르틴 센도아는 아르헨티나 스포츠채널인 TyC Sports와의 오타멘디의 미래를 이야기했다. 소속팀 맨체스터 시티와 다음 시즌까지 계약되어 있는 오타멘디는 아직 재계약에 임하지 않은 상태다. 센도아는 “니코는 페페와 매우 유사한 스타일의 선수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날 수 있다.”라며 이적을 배제하지 않음을 밝혔다. 이어 “발렌시아 시절부터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관심을 가졌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행복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세계최고 구단의 부름을 마다할 선수는 없다.”라며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매력적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표면상에 드러냈다.

실제 레알 마드리드는 중앙 수비에 구멍이 생긴다. 페페와의 재계약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 신분이 되는 페페는 과거의 스승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 있는 중국 허베이로의 이적이 유력하다.

물론 레알 마드리드는 헤수스 바예호와 디에고 요렌테라는 두 유망주 선수를 준비해 놨다. 그러나 바예호의 소속팀 프랑크푸르트는 출전 시간을 보장하며 바예호와의 임대 계약 연장을 노리고 있으며 요렌테는 말라가 이적 이후 저조한 경기력으로 의문에 휩싸인 상황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바란, 햄스트링 부상으로 1개월 아웃 arrow_downward 에스파뇰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