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지단과 레알 마드리드를 향한 좋은 소식

Ruud Moon 2017.01.31 14:17 조회 3,370
Dani Carvajal.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카르바할은 다음 주 복귀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다니 카르바할은 자신이 지난 1월 중순에 있었던 셀타 비고와의 코파 델 레이 경기에서 입은 부상에서부터 회복해 곧 그라운드로 복귀할 것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던 카르바할

레가네스에 소재한 레알 마드리드 재단 사회적 스포츠 학교에 방문한 카르바할은 자신이 다음 주 화요일부터 훈련에 들어갈 것이고, 2월 11일에 있을 오사수나와의 라 리가 경기에 뛸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르바할은 훈련중 2도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었다.

Carvajal expectes to be back next week at training

카르바할은 화요일 훈련에 복귀하게 될 것이다

저는 복귀하기 위해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고, 이번 주 저는 처음으로 공 없이 훈련에 참여할 겁니다. 모든 것이 잘 풀린다면 저는 팀 동료들과 다음 주 화요일부터 구단 훈련에 참석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카르바할이 화요일 훈련에 참여하게 된 다면, 이는 그가 확실히 2월 15일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나폴리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의미다.

지단을 향한 더 좋은 소식

오늘 지단과 레알 마드리드에 이와 함께 더 좋은 소식들이 있다. 카르바할 뿐만 아니라 마르셀루와 하메스가 최근 부상을 뒤로 한 채 복귀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Carvajal con los alumnos de la escuela sociodeportiva para la integración de la Fundación Real Madrid en Leganés.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Official] 루카스 시우바, 크루제이루 임대 이적 arrow_downward 카세미루, 라 리가에서의 라이벌은 오직 우리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