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중동 지역 팬들을 위해 십자가를 지워

Ruud Moon 2017.01.25 09:55 조회 4,431 추천 2
Real Madrid remove cross from logo for Middle East fans

레알 마드리드는 다양한 중동 지역 국가들에 판매되고 있는 구단 제품에 표시되는 레알 마드리드 엠블럼 로고에서 전통적으로 기독교를 상징하는 십자가를 제거할 예정이다.

아랍 에미레이트 그룹의 계열사인 마르카(Marka)는 UAE,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그리고 오만에서 레알 마드리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는 독점 권리를 구매하였고, 기업에서는 이번 이 사실을 이번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발표하였다.

Zinedine Zidane with the Real Madrid crest behind him.

문화적 민감성

마르카(Marka)의 부회장 카레드 알 메이리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구단 배지 로고가 문화적 민감성 때문에 바뀌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문화적 민감성으로 인해 걸프 지역의 종교가 가지는 십자가에 대한 시각에 대해서 매우 조심히 대해야 합니다.

엠블럼 변경

사실 엠블럼 로고가 변경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 레알 마드리드는 자신들의 스폰서 아부 다비 국립 은행에서 레알 마드리드 로고를 사용할 때 십자가를 제거할 수 있게 동의했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카세미루, 라 리가에서의 라이벌은 오직 우리 자신 arrow_downward 셀타 비고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