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페, 1+1 계약할까?

M.Salgado 2016.11.13 19:39 조회 3,216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페페를 잃고 싶지 않아한다. 페페 역시 마드리디스타로서의 인생을 지속하고 싶으나 서로의 의견 차이는 확연하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는 금일 보도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가 페페와의 재계약에 나설 생각임을 밝혔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1년 연장에 1년 연장 옵션이 붙어있는 이른바 ‘1+1 계약’을 원하는 반면 페페는 옵션이 없는 순수 2년 계약을 보장해주길 원하고 있어 의견차이가 있다. 젊은 수비수들이 임대처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기에 2019년이면 30대 중반에 들어갈 페페와 함께하기엔 부담이라는 것이다.

한편 페페와 해결해야 할 문제는 계약 기간 뿐이 아니다. 2017년 6월 30일까지 계약되어 있는 페페는 보스먼 판결로 인해 2017년 1월 1일이 되는 순간부터 레알 마드리드의 동의와는 상관없이 자유로이 이적협상이 가능하다. 올해 안에 판결을 못 지을 경우 아직까지 레알 마드리드의 핵심으로 뛰고 있는 페페를 이적료 한 푼도 받지 못한 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마르카는 마지막으로 여전히 구단과 선수의 관계는 좋은 편이라고 전했으나 어느 쪽도 자신의 주장을 굽힐 생각은 없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재계약을 건으로 베르나베우를 찾았던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가 당연히 호날두건 뿐 아니라 페페 계약에 관해서도 대화를 나눴음을 알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모라타, 햄스트링 부상으로 1개월 아웃 arrow_downward 카르바할: 지단은 배짱있는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