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재계약 플랜

James. 2016.10.05 20:29 조회 4,146 추천 1
사진:

스페인 언론 카데나 코페(Cadena COPE)에서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가 구단 내 핵심 선수들 재계약에 주력하고 있다고 알리며, 현재 재계약 진행 중인 선수들과 재계약에 서명에 이야기 중인 선수들을 보도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가레스 베일
매 시즌 50골 이상씩 득점하는 호날두는 이미 구단 측과 2020년까지 재계약에 서명했으며, 지난 시즌 핵심으로 거듭난 가레스 베일 또한 2021년까지 구단과 재계약에 이미 서명했다. 그들은 발표만 남은 상황이다. 베일의 경우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원했지만 그의 방출 조항 이적료는 수천 억 단위로 책정이 되었다.

토니 크로스 & 루카 모드리치
크로스와 모드리치는 구단과 구두로 합의했으며, 그들은 서명만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스페인 언론 ABC의 보도에 의하면 크로스는 2022년, 모드리치는 2019년까지 연장 계약을 할 것이다.

케일로르 나바스
나바스는 구단과 계약을 연장하고 연봉 인상에 합의했다. 나바스는 현재 연봉의 2배인 연봉 4M 유로를 받게 될 것이다.

카르바할 & 바스케스
지난 시즌 교체 자원으로 좋은 활약을 펼쳐준 바스케스 그리고 부동의 오른쪽 주전 수비수 카르바할의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인해 이번 시즌이 끝난 후 재계약 회담을 시작할 것이다.

페페
레알 마드리드는 페페가 국가대표 경기가 끝난 이후 그와 재계약 회담을 시작할 것이다. 다른 언론 보도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는 페페와 2018년까지 재계약 계획을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이스코
이스코의 재계약 회담은 멈춘 상태이며, 이스코의 대리인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유벤투스가 이스코에게 제안했던 세전 연봉 12M 유로를 요구했고, 구단 측은 이 제안에 놀란 상태이다. 하지만 구단 측은 급하지 않으며, 유벤투스가 이스코에게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라모스, 무릎 부상으로 6주 아웃 arrow_downward 이스코: 주전 경쟁 실패는 나의 잘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