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페, 재계약 여부 불투명

M.Salgado 2016.10.01 18:29 조회 2,998 추천 1


페페의 재계약 여부가 불분명한 상태다. 스페인 언론 아스(AS)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종료되는 페페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가 재계약에 미온적인 태도임을 전했다.

페페 재계약이 늦어지는 것엔 이유가 있다. 서른넷이란 적지 않은 나이로 인한 기량 하락이 우려된다는 것이다. 라파엘 바란의 경우엔 페페의 존재로 인해 만족스런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해 이적시장이 열릴 때마다 이적설의 중심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다. 지난 시즌 스페인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뽑혔던 디에고 요렌테가 말라가에서 주전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다. 여기에 독일 무대에서 성장 중인 헤수스 바예호도 있다. 

영입금지 징계로 인해 레알 마드리드를 선수 영입이 어려운 상황이다. 그러나 젊은 수비수들로의 세대교체 역시 원하는 상황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페페에게 선뜻 재계약 계약서를 내밀지 못하고 있다.

만약 올해 안에 재계약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페페는 보스만 판결로 인해 내년 1월부터 타 구단과 자유롭게 접촉이 가능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모드리치, 무릎 부상으로 3~4주 아웃 arrow_downward 호날두, 독일 원정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