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기회를 잡은 하메스

James. 2016.09.18 13:14 조회 3,717 추천 3
사진:

금일 마르카 지면 보도에서 언론은 하메스의 선발을 예측하는 동시에 그에겐 에스파뇰 전이 기회일 수 있다고 보도했다. 스페인 현지 시각 18일 저녁에 펼쳐지는 에스파뇰 전에서 하메스는 선발로 나올 것이 예상되며, 그는 기회를 잡았다. 호날두와 베일이 부상으로 명단에 제외되었고, 벤제마 또한 최근 경기력에 의문부호가 달린 상태이다.

하메스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의 어려운 경기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며, 지단 감독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특히 셀타 비고 전과 스포르팅 전에서 득점에 간접적으로 관여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하메스 본인 또한 마지막 기회를 잡고 싶어 하며, 지단 감독에게 자신의 실력을 확신시켜주고 싶어 한다.

하메스를 지켜보는 모든 사람들은 하메스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 후 첫 시즌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경기력으로 돌아가길 기대하고 있다. 하메스는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수많은 유혹이 있었지만 본인은 레알 마드리드 잔류를 선택하며 구단에 남았고, 자신 또한 구단에서 입지가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단 감독의 주전 선수 11명은 정해져있지만 그 또한 로테이션 정책을 통해 후보 선수들에게도 기회를 보장해주고 싶어 한다. 하메스는 이러한 기회로 인해 구단에 남았고, 알려진 바에 의하면 마지막으로 인테르가 하메스에게 제의했지만 거절하며 이번 여름 자신에게 왔던 모든 제의들을 거절했다.

하메스의 훈련 태도도 변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으며, 그는 더 나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하메스는 과거 자신이 했던 실수를 깨닫고 있으며, 그는 또한 18일 에스파뇰 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이끌길 바라고 있다. 하메스의 시간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루카스 시우바: 최종 OK 및 훈련 합류, 출전은 불가 arrow_downward 지단: 에스파뇰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