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모라타 \"판매 불가\" 선언

James. 2016.07.12 20:23 조회 3,453 추천 2

알바로 모라타가 레알 마드리드 잔류 쪽으로 무게가 실리는 모습이다. 스페인 언론 아스(AS)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모라타를 이적시키지 않겠다는 방침을 내놓았다. 구단 측에서는 어제 모라타의 대리인과 만남을 가졌고, 구단 측에서는 모라타 대리인에게 어떠한 제안도 듣지 않을 것이라며, 모라타를 팔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모라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날, 맨체스터 시티, 첼시 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다가오는 시즌 모라타를 유지할 것이고, 다른 구단들의 관심을 차단시킬 것이다. 모라타 측에서는 첼시로부터 제안을 받았다고 레알 마드리드에게 알렸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모라타를 유지하려는 이유는 유로 2016 기간 동안 좋은 활약을 펼쳐 보인 모습과 유벤투스에서의 활약을 눈여겨보고 지단 감독의 지휘하에서 뛸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을 내렸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라타가 어린 시절부터 훌륭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로 지켜봐왔고, 그를 팔면서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언론은 보도했다.

그리고 또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도 몇 주전 모라타 영입을 위해 문의했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즉시 거절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사이에는 어떠한 잠재적인 이적 조차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Official] 헤수스 바예호, 프랑크푸르트 임대 이적 arrow_downward 페페와 호날두, 이번 시즌 유럽 대회에서 더블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