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브라질 특급 유망주에게 관심

James. 2016.06.25 02:04 조회 3,584 추천 2

레알 마드리드가 브라질 특급 유망주 가브리엘 제수스를 지켜보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 (MARCA)의 보도에 의하면 팔메이라스에서 뛰는 19세 브라질 유망주 가브리엘 제수스를 영입 목표로 설정했다. 하지만 최근에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 등 대형 구단들도 제수스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그의 영입을 가속화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직접 제수스 측과 회담을 가지며, 그의 영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이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다. 마르카에 의해 확인된 바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제수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으며, 그의 방출 조항인 약 24M 유로 지불할지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협상은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브라질 선수들은 자신의 권리가 분산되어 있고, 제수스의 권리는 그의 대리인에게 55%, 선수 자신에겐 15%, 그의 소속팀인 팔메이라스는 30%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조건들로 인해 협상은 쉽지 않을 전망이다. 제수스는 상대팀 수비를 균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공격수이며, 이번 8월에 올림픽에 차출된 선수 중 한 명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모라타: 증명? 난 카스티야 선수가 아니다 外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크로스 \"Not For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