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모라타, 레알 마드리드 잔류 원해

James. 2016.06.20 20:24 조회 3,920 추천 1

상황은 변하고 있고, 모라타의 레알 마드리드 잔류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스페인 언론 ABC에서는 모라타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싶어한다고 보도했다. 올 시즌 루카스 바스케스의 성공은 스페인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라타는 2014년 재구입 조항과 함께 유벤투스로 이적했고, 2015년 챔피언스리그 4강전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2득점을 하며, 유벤투스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리고 올해 모라타는 바이에른 뮌헨 전에서 매우 잘했지만 유벤투스는 뮌헨에게 패하며 탈락했다. 모라타는 유벤투스에서 두 번의 스쿠데토와 두 번의 이탈리아 컵 우승을 경험했다.

모라타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올 것이고, 자신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7월 초 모라타의 재구입 조항을 발동할 것이며, 챔피언스리그 우승 방어를 위한 공격수 영입이 될 것이다. 모라타는 유벤투스에 계속 있고 싶어 하지 않으며, 알레그리 감독 또한 모라타에게 완전한 신임을 주고 있지 않고 있다. 그리고 언론은 또한 모라타가 레알 마드리드 복귀를 직접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최근 첼시의 감독이 될 안토니오 콩테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모라타의 영입을 요청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모라타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모라타는 항상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을 꿈꿔왔고, 구단에 남고 싶어 한다. 모라타가 레알 마드리드에 잔류하게 된다면 헤세의 미래는 꽤 복잡해질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3

arrow_upward 나초, 이적 숙고 arrow_downward 루카스 시우바, 카선배의 전철 밟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