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팬들에게 공개된 라 운데시마 트로피

Ruud Moon 2016.06.11 10:21 조회 2,454 추천 3
Aficionados del Real Madrid

레알 마드리드의 11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상징하는 라 운데시마 트로피는 이제 베르나베우 투어에서 꼭 들려야 하는 관문이 되었다. 세르히오 라모스가 밀란에서 트로피를 번쩍 들어올린 지 11일이 지나서, 수천 명의 팬들은 그 트로피를 직접 바라볼 수 있게 되었다. 전 세계 곳곳에서 방문한 팬들은 11개의 유러피언 컵 우승이 상영되는 ‘유럽의 왕’ 섹션에 들어가면 놀람을 감추지 못한다.

베르나베우 투어 참여자 인터뷰

전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왔어요, 이건 정말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겁니다. 우리 선수들은 이 트로피를 들어올릴 자격이 있어요, 왜냐하면 그들은 정말 열심히 훈련했기 때문이죠. 지금 제 기분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네요.

마드리디스타들은 투어를 통해 우승 트로피를 보며 감출 수 없는 감정적 흥분과 함께 레알 마드리드의 살아있는 증인이 된다. 

또 다른 투어 참가자 인터뷰

저는 콜롬비아에서 왔어요. 정말 좋습니다. 여기에 있을 수 있는 것은 엄청난 특권이에요. 

한편, 레알 마드리드 박물관을 찾은 최고령자인 온두라스 시민은 그의 기쁨을 이렇게 표현했다. 

최고령 투어 참가자 인터뷰

전 정말 행복합니다. 전 제 손자의 할머니고, 이제는 증조할머니가 되었어요. 우리 가족은 전부 레알 마드리드 팬입니다. 우리는 온두라스에서 왔고, 레알 마드리드와 지단 감독, 그리고 모든 선수들을 사랑합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지단, 누구나 포그바를 원한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포그바의 연봉 8~9M 유로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