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MARCA: 선수단 개편 회담 결과

토티 2016.06.08 00:31 조회 3,390 추천 5

마르카(MARCA)는 금일 지면 보도를 통해 구단의 올 여름 이적시장 플랜과 선수단 개혁에 관한 대략적인 그림이 드러났다며 전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과 지네딘 지단 감독은 산 시로에서의 환희 여운이 저물어갈 즈음 발데베바스 사무실에서 이적시장 계획을 놓고 열띤 논의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괄적으로 합의된 틀은 다음과 같다. 큰 규모의 개편보다는 누수된 부분에 한해 보수작업 위주로 영입·방출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후보군에 관한 기술 분석에 착수한다.

# 레프트백
회장-감독간 첫 번째 합의 사항이다. 코엔트랑 복귀가 무산된다면 마르셀루의 출전 시간을 분배해 줄 전문 레프트백을 시장서 물색한다.

# 미드필더
중원 보강 또한 안건에 포함돼 있다. 지단 감독의 요청이며, 후보군 분석을 통해 전말이 드러날 것이다.

# 공격 보강
BBC에 이어 네 번째로 역할할 수 있는 공격수를 물색한다.

# 임대 선수
프리시즌 등을 거쳐 임대 선수들의 운명이 결정된다. 지단 감독을 포함한 기술진의 몫이다. 라요에서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디에고 요렌테 정도가 지단 감독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칸테라
카스티야 선수 중 다음 시즌 플랜에 합류시킬 선수들을 분석한다. 이미 지난 시즌 기회를 받았던 보르하 마요랄, 마르코스 요렌테 등이 거론됐다.

# 방출
‘바이백 스캔들’로 초 여름을 달구고 있는 모라타, 그리고 힘든 시기를 보냈던 체리셰프의 거취가 곧 명확해진다. 하메스 또한 이적 문이 열려있다.

# Plan: 포그바
발데베바스를 술렁이게 만든 최대 이슈다. 페레스 회장, 지단 감독이 함께 입을 모았다. 여름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최대어다. 구단은 포그바를 플랜으로 ‘확실히’ 설정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포그바 영입 심사숙고 중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다닐루, 발 뒤꿈치 수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