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첼시와 모라타 이적 협상 곧 시작

James. 2016.06.06 22:12 조회 3,112 추천 2

아스날과 강력하게 연결됐던 알바로 모라타는 첼시 이적으로 가닥이 잡히는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언론 텔레그래프(Telegraph)와 가디언(Guardian) 에서는 첼시가 모라타에게 관심을 보이며, 레알 마드리드와 이적 협상이 곧 시작될 것이라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조만간 모라타를 30M 유로에 재구입 조항을 확실히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라타는 현재 첼시의 최우선 영입 선수 목록에 올라와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모라타를 팔기 전에 재구입 조항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 거래는 복잡하다. 하지만 첼시는 모라타 영입을 위해 긍정적인 단계로 나아가길 원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라타의 이적료로 40M 파운드 이상을 원하고 있다.

모라타는 이번 유로 2016 스페인 국가대표 최종 명단에 포함이 되었으며 첼시에 문제를 제공해서는 안될 것이다. 첼시의 콩테 감독은 유벤투스 감독 시절에도 모라타를 원했었으며, 콩테는 모라타가 전방 2명의 공격수 중 한 곳이나 중앙에서도 뛸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

아스날 또한 모라타에게 관심이 있었지만 레스터 시티의 제이미 바디에게 관심을 돌리면서 아스날은 모라타에 대한 관심을 접은 것으로 보인다. 모라타는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관심을 숨기지 않았으며, 자신의 미래가 유로 2016이 시작되기 전에 명확해지길 바라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나바스 수술 일정 arrow_downward 코바치치, 유벤투스 행? … 구단 측 대체자 탐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