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COPE: 레알 마드리드, 여름 이적시장 계획

James. 2016.06.01 12:53 조회 5,267 추천 2

레알 마드리드의 본격적인 이적시장은 지금부터 시작?

스페인 언론 카데나 코페(Cadena COPE)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El Partido de Las 12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의 여름 이적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들을 밝혔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대비해 이적과 방출에 대한 모든 계획들을 정지하게 되면서 레알 마드리드의 본격적인 움직임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6월부터 시작될 것이라 내다봤다.

나바스 vs 데 헤아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지네딘 지단 감독이 케일로르 나바스에게 만족하고 있지만 여전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를 잊지 않고 있으며, 이번 여름 다시 시도할 것이라 전했다. 이상적인 상황은 나바스가 나가고 데 헤아가 오는 것이지만 데 헤아의 영입은 쉽지 않을 전망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새롭게 부임한 무리뉴 감독이 데 헤아를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카세미루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에게 체력적인 부담을 덜게 하기 위해 카세미루와 같은 유형의 선수를 찾고 있는 중이며, 레알 마드리드도 지단도 포그바를 원하지 않는 상황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좀 더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수비적인 미드필더를 선호하고 있다.

하메스의 이적 가능성
이번 여름 하메스의 이적 가능성은 없을 걸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를 팔길 원하지 않으며, 만일 하메스가 이적을 원한다고 한다면 구단 측은 모나코에서 하메스를 데려올 때의 이적료인 최소 80M 유로의 이적료를 요구할 것이라 언론은 전했다.

수비수 영입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어떠한 수비수와도 서명하기 원하지 않지만, 언론에서는 나초 또는 바란의 이적 가능성을 의심하고 있다. 하지만 구단 측은 나초와 바란 둘 다 팔길 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고 있다.

그 외
1. 레알 마드리드와 호날두의 재계약은 8월 초에 할 예정이며,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계속 뛸 것이다. 호날두의 현재 연봉은 18M 유로이며 재계약 성사시 24M 유로를 받게 될 것이다.

2. 레알 마드리드는 세비야의 단장 몬치에게 관심이 없으며, 그들은 몬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가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

3. 레알 마드리드는 알바로 모라타를 30M 유로에 데려오는 것을 원하고 있으며, 그를 다시 다른 구단에 팔 의사도 있다. 레알 마드리드가 원하는 모라타의 이적료 목표치는 70M 유로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6

arrow_upward [Cantera] 후베닐 C, 클럽월드컵 우승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나바스 아킬레스건 부상, 코파 불참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