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AS: 레알 마드리드, 하메스 \"Not For Sale\"

James. 2016.05.13 00:48 조회 3,264 추천 10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를 지키고 싶어 한다. 스페인 언론 아스(AS)에서는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에 대한 어떠한 제의도 듣고 싶어 하지 않으며, 이미 그의 측근에게 "이적 불가" 통보를 한 것으로 보인다고 언론에서 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를 레알 마드리드 미래 자원의 핵심 중 한 명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메스는 올 시즌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2020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후 자신의 미래를 재고려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와 만나기로 결정했었다. 사실 하메스의 미래는 데포르티보 전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의 역할에 달려있을 수도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페레스 회장은 하메스가 다시 최고의 경기력을 회복할 수 있을 거라 자신하고 있다.

페레스 회장은 2014년 80M 유로에 하메스를 모나코로부터 영입했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기둥으로써 핵심 자원으로 생각하고 있다. 아스날, 맨체스터 시티 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레알 마드리드가 모나코로부터 하메스를 데려올 때의 이적료를 그대로 지불할 수 있지만 구단 측은 어떠한 제의도 듣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또한 페레스 회장만이 하메스의 유일한 지지자는 아니며 지단 감독 또한 하메스에게 계속 호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지난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던 거처럼 그 이상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데포르티보전 소집 명단: 전원 합류 arrow_downward 하메스, 잔류냐 이적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