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UEFA 공식 인터뷰

James. 2016.05.02 12:13 조회 3,807 추천 9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 1위
내가 챔피언스리그의 역사에서 가장 높은 득점 순위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나에게 특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특권이고 명백하게 나는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 1위를 달성하는 것이 매우 행복하다.

2년전 챔피언스리그 우승, 당신에게는 무엇을 의미하나?
레알 마드리드와 우승한 건 아름답고, 멋진 느낌이었다. 왜냐하면 챔피언스리그는 항상 특별한 대회이고, 포르투갈 관중 앞에서 우승을 해서 매우 특별했다.

2003년 당신이 챔피언스리그에 처음 출전할 때 그랬던거처럼 챔피언스리그 음악을 들을 때 지금도 그런 느낌을 받나?
다른 느낌이다. 내가 말했듯이 챔피언스리그는 특별한 대회이고, 감정은 너무나 다르다. 나는 모든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마치 첫 경기처럼 느껴진다. 분명하게 레알 마드리드의 최우선은 승리이다. 우리는 우리가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어떠한 것도 가능하다. 맨체스터 시티가 준결승에 진출한 것은 그들은 훌륭한 구단이기 때문이다. 파리 생 제르맹을 떨어트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그들은 경기를 잘 운영했다. 파리 생 제르맹은 거의 약점이 없는 구단이다.

볼프스부르크 전 해트트릭으로 구단을 준결승으로 보냈다.
볼프스부르크 전은 아마 가장 중요한 경기 중 하나였다. 우리는 3득점에 의해 승리했고, 나는 3득점을 했으며, 특별한 밤이었다. 완벽했다. 단지 나의 득점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니다. 나는 모두가 했다고 생각하고, 선수들이 매우 잘했다고 생각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팬들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빛나는 밤이었고, 마법과 같은 순간이었다.

지네딘 지단
나는 우리가 지단 감독 아래에서 더 감사함을 느껴야 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지단 감독에게 애정을 느낄 수 있고, 우리는 그가 적응 기간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와 함께 매우 빨리 적응하고 있다. 나는 정말로 지단 감독과 함께해서 행복하다. 지단을 선수로서나 감독으로서 존경하고, 그는 선수들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알고 있다. 그는 감독이고, 나는 지단 감독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머물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지단: 맨체스터 시티전 기자회견 arrow_downward [Training] 호날두, 훈련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