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RMC: 크로스, 올 여름에 이적?

James. 2016.03.22 21:03 조회 2,890 추천 2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가 떠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프랑스 언론 RMC에서는 크로스는 현재 구단에서 경쟁으로 인한 압박으로 짜증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자신의 대리인에게 자신에게 관심 있는 구단과 논의를 하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3개의 구단이 크로스에게 관심이 있으며, 알려진 바로는 그 중 하나의 구단은 파리 생 제르맹이다. 파리 생 제르맹은 이미 크로스의 대리인과 논의를 가진 것으로 보이며, 파리 생 제르맹 측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크로스에 대한 이적 정보를 받았고. 레알 마드리드는 45M 유로 이하로는 크로스를 떠나 보낼 의향이 없다.

그리고 RMC의 정보에 의하면 파리 생 제르맹은 크로스가 레알 마드리드로 가기 전에 그의 영입을 원한 것으로 보이며, 자신들의 거대한 계획에 알맞은 선수로 낙점했었다. 파리 생 제르맹은 크로스를 치아구 모따의 대체자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파리 생 제르맹만이 크로스에게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며,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로스에게 관심이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새로 부임하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미 영입 목록에도 올라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크로스에게 관심을 보이며, 크로스에 대한 이적료로 50M 유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Official] 브뤼셀 테러 피해자들에 애도를 표한다 arrow_downward 카세미루, 훌륭한 경기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