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로마의 나잉골란과 피아니치 관찰

James. 2016.03.08 22:23 조회 3,013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피아니치에 대한 관심을 끊은 것 같지 않아 보인다. 이탈리아 언론 라 레푸블리카(La Repubblica)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9일에 있을 로마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피아니치와 나잉골란을 밀접하게 관찰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아니치는 레알 마드리드가 지속적으로 관찰해온 선수이며, 피아니치가 리옹 소속일 때 레알 마드리드를 침몰시켰던 전례도 있다.

현재 피아니치는 첼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가 피아니치 영입을 시도한다면 경쟁은 피할 수 없을 걸로 보인다. 피아니치의 방출 조항은 현재 31M 유로이며 이 이적료만 지급한다면 선수를 영입할 수 있을 걸로 보이지만 이스코 또는 하메스의 방출이 이루어질 경우에만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로마의 또 다른 미드필더 나잉골란에게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피아니치와 마찬가지로 그를 관찰할 것으로 보인다고 언론은 보도했다. 나잉골란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강화 자원으로 지켜볼 것이라고 했지만 나잉골란은 월요일에 신체적인 문제로 인해 훈련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MARCA: 마침내 풀린 이탈리아 저주 arrow_downward 맛살 토크 시즌2 33회 (골키퍼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