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울, 베니테스 지지…복귀는 미래에

Elliot Lee 2015.12.30 13:08 조회 1,596

지난 5월 28일 다비드 비야와 함께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라울 곤살레스가 라 리가의 누에보 컨츄리 매니저로 지난 12월 28일 소개되었다. 아직 미국에 남아있는 라울은 마이애미에서 라 리가 구단 소속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었고 미국 BeIN Sports 센터에서 LFP 연맹 회장인 하비에르 테바스와 인터뷰를 가졌다. 


라 리가와의 협업
라 리가라는 가치의 일부가 되어 기쁘다. 오랜 시간 내가 있었던 리그이고 이 계획에 참여하는 것은 흥미로운 도전으로 가득 차 있다.

축구로부터의 은퇴는 매우 단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내 꿈은 뉴욕에 사는 것이었다. 라 리가는 내게 이 기회를 주었고 나는 내 경험을 통해 라 리가를 세계 최고의 리그로 만들고 싶다.

라 리가의 가치는 최근 커져 가고 있다. 나는 나는 스페인과 미국의 휼륭한 구단들을 지원할 것이고 우리는 성장을 준비하고 지속적으로 세계에 라 리가의 가치를 넓혀나가겠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리그로 가는 길에 있다. 하비에르 테바스의 회장 취임은 라 리가의 전환점이 되었다. 나는 변화를 인지했다. 지금 우리는 세계에 진출하는 전략이 되가고 있는 것에 매우 감사하다.

가장 쉬운 것은 감독이 되는 일이 될 수도 있었다. 그렇지만 이 도전은 매우 중요하다. 나는 세계 최고의 가치 중 하나에 참여했고 나는 경험을 바탕으로 질을 높일 것이다.

오늘은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복귀하느냐에 대해 말하는 자리가 아니다. 오늘 내 자신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나 회장으로 보지 않는다. 미래에는 가능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지금 당장 나는 내 가족과 전문적으로 이 계획에 매우 관여 되어 있는 상태이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모든 행운을 빈다. 하지만 지금 내 머리 속은 라 리가의 모든 구단에 집중되어있다.


베니테스
레알 마드리드는 거대하게 중요한 대형구단이며 좋지 않은 결과는 논란이 만들어냈다. (베니테스는) 많은 우승을 한 훌륭한 감독이고 그의 경력이 이를 증명한다. 평가는 시즌 말미에 해야만 한다.


감독 교체
회장이 결정할 사안이다. 나는 이번 감독을 믿는다. 만약 결정권이 있다면 지단도 훌륭한 감독이다. 아주 적은 시간 감독을 해왔지만 역량이 된다.


바르셀로나
세계 최고의 구단이고 우승이 말해준다.


카타르와 미국에서의 선수 경험
그것이 많이 도와주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베니테스, 델 보스케 후임으로 거론되어 arrow_downward 베니테스, 구단을 위해하려는 움직임이 분명히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