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데 헤아, 마드리드의 내년 여름 이적 목표 AGAIN?

Elliot Lee 2015.12.29 10:44 조회 1,838 추천 1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다음 여름 이적 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트드의 다비드 데 헤아를 다시 노릴 것이라는 영국의 데일리 델레그래프(DAILY TELEGRAPH)의 기사를 인용 보도하였다.

지난 여름 이적 시장에서 논란의 여지를 남긴 팩스 사건으로 인해 마드리드 행이 불발되고 맨체스터에 잔류한 데 헤아는 4년 재계약을 맺었으며 그의 바이아웃은 48M 유로로 책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 구단 관계자는 이번 겨울에 데 헤아의 영입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텔레그래프는 데 헤아가 스페인으로 돌아가기를 원하고 있다는 점, 이미 두 구단이 한번 이적에 합의 했다는 점, 그리고 더 많은 이적료를 챙기려는 맨체스터와 더 여유를 가지고 협상에 임하고 싶은 마드리드의 입장등을 고려했을 때, 다음 여름 이적 시장에 그의 마드리드 행이 현실화 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몇 일전, 케일로르 나바스의 최근 저조한 경기력을 볼 때, 추가 영입이 가능할 수 있다는 기사를 내보낸 적이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호날두, 175명의 골키퍼를 상대로 515득점 기록 arrow_downward 아르벨로아, 겨울에 로마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