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크로스: 성공은 우리 DNA의 일부이다

Elliot Lee 2015.12.28 12:03 조회 1,270 추천 2
Real Madrid - Rayo Vallecano

레알 마드리드의 토니 크로스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독일 출신의 크로스는 휴가 중에도 축구에 대한 생각을 잊을 수 없으며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았음을 짚고 넘어갔다.

축구선수에게 크리스마스 휴가는 길게 느껴지나 아니면 짧게 느껴지나?
우리처럼 외국에서 뛰는 선수들에게는 몇 일이라도 매일 볼 수 없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내게 있어 이 시기에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만 솔직하게 말하면 축구는 내 마음에서 항상 최우선이다.


바꿔서 말하면 완벽하게 휴식을 취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일을 하는데 있어 마음가짐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확실히 잠시 끊어야 할 때도 필요하다. 그러나 축구는 마음 속에서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


지금까지 올 시즌에 대한 당신의 느낌은?
내 대답은 매우 분명하다. 우리는 더 훨씬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 우리 자신과 팬들을 위해 우리 모두 더욱 더 잘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올 시즌 특정한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이는데 실패했다.


긍정적인가?
그렇다. 발전의 여지가 있고 우리가 더 잘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우리는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고 그 힘든 훈련들은 결과로 나타나 보상 받을 것이다. 팬들뿐만이 아니라 우리 자신도 원하는 지속성을 찾을 것이기에 나는 긍정적이다.


2015년이 거의 마무리 되간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레알 마드리드의 시즌에 대해서 평가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아직 프리메라 리가 일정의 반도 오지 않았고 챔피언스 리그 조별리그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 16강에 안착했다. 평가를 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점일 수 있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이고 성공은 우리 DNA의 일부이다.


내일 1일 2회 훈련을 실시해야할텐데.....
모두가 복귀하여 다시 열심히 훈련을 하고 싶다는데 의문이 없다. 우리는 모든 것을 위해 싸울 것이고 우리의 경기들에서 승리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아자르,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 마드리드 행? arrow_downward 킬론, 구단이 경질 시키지는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