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헤타페전 기자회견

토티 2015.12.04 22:56 조회 2,661
Precarga foto ampliada


시즌 초의 압박감
다행히 난 구단에서 몇 년간 얻은 경험을 통해 이 세계 최고의 구단에 몸담는다는 의미와, 거기에서 오는 압박감을 확실히 인지하고 있다. 난 내 일을 계속 할 것이고, 우리가 세계 최고라는 걸 확신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그리고 그 능력을 갖췄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힘쓸 것이다.


코파 델 레이, 부정 선수 출전
이미 어제 플로렌티노가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에 대해 설명을 마쳤다. 우린 헤타페전을 논하기 위해 이 자리에 온 것이고, 그 외 모든 건 어제 분명히 정리했다.


발렌시아 시절에도 비슷한 실수를 했다고?
좋은 질문이다. 하지만 향후의 일들에 대해 논의해야 하기에 그 이야기를 끌어들이고 싶진 않다.


피케의 트윗에 대해
나는 프로다. 사사로운 이야기에는 신경쓰지 않는다.


對 헤타페
선수들은 우리의 방식을 이해하고 우리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경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일반적인 리가 경기답게 어려울 것이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팬들에게 원하는 바는?
우린 바르셀로나전 패배 후 3연승을 기록하고 있고 선수들도 부상에서 속속 복귀했다.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건 팬들의 지지다. 우린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좋은 상태에 있다.


부상 여파가 컸던 것 같은데
다른 높은 수준의 팀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또한 비슷한 상황을 겪었다.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대표팀 차출로 인한 부상은 흔한 경우다. 대표팀 경기까지 소화하는 몇몇 선수들은 출전 시간이 더 가중되면서 다른 선수들보다 더 높은 부상 위험을 안게 되는 것이다.


선수단 상태는?
좋다. 이 구단이 요구하는 수준은 매우 높다. 시즌 막바지까지 몸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베르나베우
팬들이 우리에게 지지를 보내줄 것이라 확신한다. 팬들의 지지와 응원은 절대적인 의미를 갖는다. 이전에 보여줬던 것처럼 다시 응원을 보내줄 것이다. 관건은 승리를 지속하는 것이다.


지네딘 지단
지단은 프로팀인 카스티야를 지도하면서 감독직을 수행할 준비를 갖췄다. 잘해가고 있다.


벤제마의 상황은?
출전 준비됐다. 전력상으로 우리에게 필수적인 선수이며 내일 선발로 나설 것이다.


프랑스 현지에서 벤제마 비난 여론이 거센데
누구든 내게 근거없는 이야기를 하면 믿지 않는다. 단지 내가 덧붙일 것은, 그의 일에 관한 건 최종 판결이 나기 전까지 무죄 추정을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2015/16 코파 델 레이 참가자격 박탈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헤타페전 19인 소집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