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파 델 레이, 유투브 유료 중계 서비스 시작

Elliot Lee 2015.10.27 11:47 조회 2,759 추천 1

라 리가와 메디아프로가 코파 델 레이 경기 중계를 유투브를 통해 총 17개국에 중계하기로 결정했다고 스페인의 카데나 코페(Cadena COPE)가 보도하였다. LFP의 회장인 하비에르 테바스와 메디아프로의 하우메 라우레스는 LFP의 본부에서 관련 건에 대한 합의 발표를 하였다.

이번 서비스는 한국을 비롯해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포르투갈, 러시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아, 헝가리, 우크라이나,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그리스, 마케도니아, 일본, 홍콩, 아르헨티나, 브라질이 포함되어있으며 향후 더 많은 국가들이 서비스에 포함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서비스로 약 2억명의 라 리가 시청자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코파 델 레이가 군소 대회로 분류되지 않게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테바스는 말했다. 

또한 테바스는 이번 코파 델 레이는 스페인 축구협회(RFEF)에서 주관해 라 리가와 각 구단의 수익을 착취당해왔다고 하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여 라 리가와 각 구단에 재정적 이익을 줄 수 있음을 시사했다. 

수요일에 있을 비야노벤세-바르셀로나 코파 델 레이 경기를 시작으로 이번 중계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경기당 4.99유로, 결승전을 제외한 전 경기는 19.99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며youtube.com/liligatvcop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차세대 메시, 마드리드 행? arrow_downward 인테르, 카세미루 관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