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MARCA: 베니테스, 휴전을 원한다

Medrán 2015.10.08 09:13 조회 1,949 추천 1



불화의 조짐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라커룸 안에서는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마르카의 보도에 따르면, 몇몇 선수들이 감독의 지도방식에 100% 동의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라파 베니테스는 사태 조기 진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베니테스는 여러 문제들을 잘 관리해왔고 최근 발생한 세르히오 라모스와의 불화도 잘 마무리하여 걱정을 할 것이 없다고 마르카는 전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베니테스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에게 예정된 휴가에서 일주일 정도 빨리 구단으로 돌아오길 요청했다. 하지만 그는 구단과 애초에 약속했던 일정대로 코파 아메리카 이후 휴식을 취했고, 정확히 예정되었던 시간에 베르나베우로 돌아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들은 첫 단추를 잘못 끼웠다. 베니테스가 올 여름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부임한 직후, 웨일스 국가대표팀에 차출되어있던 가레스 베일을 만나러 갔을 때, 그는 '호날두는 대체 불가능한 선수' 라고 말했으며 '내가 지도한 선수들 중에 호날두가 최고였다고는 말할 수 없다.'라고 해 자아가 큰 호날두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는 말이 나왔다.



카림 벤제마

벤제마가 골문 앞에서 굉장한 활약을 하고 있음에도 그의 상황은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베니테스는 벤제마를 경기 중 교체 1순위로 보고 있으며 벤제마는 이미 이 사실에 대해 상당한 분노를 공개적으로 표출한 바 있다. 벤제마의 공개 불만 표출 직후, 베니테스는 자신같아도 화가 날 수 있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벤제마를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헤세 로드리게스

베니테스는 그라운드에서 보여주는 이 구단 유소년 출신의 선수의 활약에 기반하여 적절한 신뢰와 불신을 보여줬다.



세르히오 라모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더비 직후, 베니테스는 라모스를 지목하여 비판했다. 베니테스는 비센테 칼데론에서 가장 화가 났던 일은 라모스가 내 준 PK라고 말했다. 다음 날, 라모스는 감독의 불만에 '감독이든 선수든 실수를 통해 배운다'라고 말하며 바로 맞받아쳤다.


베니테스와 라모스는 이후 발데바베스에서 만나기 전, 통화로 이번 시즌 뭔가 일을 내려면 함께 뭉쳐야 한다는 것에 대해 동의했고 이들간의 휴전협상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베컴, 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 우승 가능성 있어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리그에서 가장 많은 도움을 기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