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바치치: 홀딩 미드필더를 선호한다

Elliot Lee 2015.10.07 10:52 조회 2,671 추천 2
Preload enlarged photo

크로아티아의 노보스티(Sportske Novosti)는 레알 마드리드의 마테오 코바치치가 수비형 미드필더, 홀딩 미드필더의 역할을 선호한다고 했다고 기사를 내보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코바치치는 인테르의 감독인 로베르토 만치니가 자신을 원하는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확신이 없어 이적을 감행하게 되었다고 했다.

"만치니가 나를 원하는지 원치 않는지 알 수가 없었다. (만치니와 내 사이의) 관계는 없었고 이적으로 마무리된 것에 기쁘다. 왜냐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곳에 있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홀딩 미드필더로 뛰는 것을 선호한다. 좀 더 앞쪽(공격형 미드필더)와 왼쪽 미드필더로 많이 뛰어왔다. 내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나는 인테르가 내게 더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이동 시킨 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이적하기로 결정된 시점에서 처음 말을 했다. 미안하다고. 하지만 사실 나는 그곳에서 어떠한 따뜻함도 느끼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우승을 노리는 구단으로 승리의 정신을 가지고 있고 모든 트로피에 집중되어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베니테스, \'수비적인 감독\' 비판 당면 arrow_downward [Training] 다닐루, 출전 가능성 높아지나?